이하율 고원희 열애 아시아나 모델

Posted by :+:
2016. 6. 10. 02:16 연예 TV방송

이하율 고원희 열애 아시아나의 모델!


배우 고원희가 이하율과의 열애를 직접 언급하면서 인정해 큰 관심을 받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처음보는 얼굴인데 마스크가 자연스러우니 너무 이쁘더군요 이날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이하율과의 열애설에 대해 만난지 8개월이 되었다고 말하면서 인정해 또 하나의 연예인 공개커플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보통 사진에 찍혀서 어쩔수 없이 인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예능프록에 나와 직접 언급하면서 인정하니 새롭고 괜찮아 보이네요


이하율과 고원희의 열애설은 작년 11월달로 거슬러 올라가는데요 당시 두 사람은 KBS에서 방영한 아침드라마 별이되어 빛나리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었습니다. 둘의 열애 관련 기사가 뜨기도 했으나 당시 고원희의 소속사 측에서 배우의 사생활이니 만큼 확인히 필요하다는 입장만을 내놓고 긍정과 부정도 하지 않았었습니다.



해피투게더3 사전 인터뷰 때에도 이하율에 대하여 그냥 친구라고 말했었던 고원희는 녹화중 공식석상에서는 처음으로 밝힌다고 말하며 이날을 너무나 기다려왔다고 열애 사실에 대해 털어놓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이하율과 연애한지 8개월이 되었다고 했는데요 사전 인터뷰 당시에도 그냥 남자친구라고 말한 이유는 소속사에서 차단할까봐 걱정되어서 그랬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소속사에도 자신이 직접 말할 것이라고 했다네요 정말 두 사람이 미래를 약속했는지 쉬원쉬원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고원희는 이하율과 열애에 대해 밝힌 결정적인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부모님이 공개 열애를 하라고 권유했다고 하는데 엄마나 아버지가 이렇게 적극적으로 밀어주면 굳이 숨기면서 사귈필요는 없겠죠 좋은 부모님을 둔 듯 합니다. 또 소속사의 공식 허가를 받은 상태이고 8개월째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고원희는 솔직하면서도 당당하게 이하율과의 만남을 인정함에 따라 공개적으로 사귀며 마음껏 누리게 되었네요 헤어지지만 않는다면 숨어서 연애할 필요도 없고 마음껏 데이트를 할 수 있으니 좋은부분이 많겠죠. 자리에 함께했던 개그우먼 홍윤화 개그맨 김민기와 공개열애를 하고 있는데 상대적으로 더 깊은 공감대를 나눌수 있다며 만족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배우 이하율은 최근 종영한 아침 일일드라마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에서 윤종현 역을 맡았는데 데뷔후 첫 주연으로 극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갔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하율은 부유한 집안 외아들의 반듯한 모습은 물론 어떤 방해를 받아도 오직 한 여자만을 바라보며 지고지순한 해바라기 같은 사랑을 하는 순정남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고원희는 몸매 좋은 연예인중 한명입니다. 쭉 뻗은 각선미가 인상적입니다> 


또한 이하율은 이 드라마를 통하여 앞서 말했듯이 처음 주연을 맡아 연기하였기에 작품을 대하는 마음 또한 누구보다 달랐을듯 한데요 그는 드라마가 끝나고 한 매채와의 인터뷰를 통해 거의 6달의 기간동안 쉼없이 촬영에 임했지만 정말 즐거웠다고 고백합니다. 첫 주연에 대한 부담감이 없었으면 거짓말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이름 앞에 붙은 수식어가 달라졌으니 어떻게 연기해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하율은 어떻게든 자신이 맡은 역할을 누구보다 잘 표현해내기 위해서 수많은 노력을 했고 한편으로는 현장 분위기를 자신이 이끌어 나가야겠다는 책임감도 들었다고 합니다. 돌이켜서 생각해봐도 잘한 것 같다고 말하는데 배우의 자세가 된 것 같네요 고원희도 매력적인데 정말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커플 같습니다.

  


고원희의 남자 이하율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의 학력으로 데뷔는 2011년 MBC 드라마 '심야병원'을 통해 하게 됩니다. 2012년 가인의 뮤직비디오 '너만을 모르길'에서는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에게 각인이 된 그는 mbc '야경꾼 일지', SBS '엔젤 아이즈', KBS2 '은희' 등에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으며 입지를 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프로필


고원희의 나이는 1994년 5월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입니다. 소속사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

학력은 현재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재학중입니다.

고원희 키는 170cm 몸무게는 45kg인데 확실히 키가 엄청크네요


<고원희가 성형을 안했다는 증거인 고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성형전 사진이 나올일이 없겠죠? 정말 이쁩니다>


이하율 프로필(본명은 이종호)


1987년 5월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소속사는 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 엘엔 컴퍼니 이며 고향은 인천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70kg 학력은 앞서 봤듯이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입니다.


<이하율과 고원희 극중에서 결혼하는 모습이네요 역시 잘 어울리죠?>


고원희는 광고 계약서로 책 학권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많이 찍었다고 합니다. 헤아릴수 없이 많이 찍었는데 대충 50편은 찍은 것 같다고 하네요 우리가 무심코 지나쳤던 광고에서 고원희 나오는 장면이 많았을 듯 합니다. 고원희 찌라시 관련해서 연관검색어에 떠 있기도 해서 이게 무슨소리인가 싶으신분들도 있을텐데요 영화 찌라시에 출연했었기 때문입니다.



고원희 그녀가 과거 모델로 활동했던 아시아나 승무원 복을 입고 셀카를 찍은 사진입니다.



고원희는 아시아나 모델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보통 아시아나 항공 모델은 완전 미녀에 대부분 톱스타가 되어 유명하죠 고원희는 잇몸 미소가 콤플렉스였다고 하는데 이 항공사 광고 때문에 생각이 크게 바뀌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하율과 고원희 두 사람의 사진들도 보고 살펴 보면 볼수록 정말 잘만났고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좋은 소식 계속 들려왔으면 하네요